요리중인 암컷사자

그 뒷모습을 본 수컷.

눈빛이 그윽해보인다

 

 

 

 

살며시 다가가...

 

 

 

 

호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당하던중인 물소도 어리둥절 할거 같네요 ㅋㅋㅋ

 

그치만 수컷의 마음도 이해가 가는게

저 상황을 사람으로 치면

 

이런 모습으로 보이는거 아닐까요???

 

사자마음 인정.

 

 

░░░░░░░░░▄░░░░░░░░░░░░░░▄ 
░░░░░░░░▌▒█░░░░░░░░░░░▄▀▒▌ 
░░░░░░░░▌▒▒█░░░░░░░░▄▀▒▒▒▐ 
░░░░░░░▐▄▀▒▒▀▀▀▀▄▄▄▀▒▒▒▒▒▐ 
░░░░░▄▄▀▒░▒▒▒▒▒▒▒▒▒█▒▒▄█▒▐ 
░░░▄▀▒▒▒░░░▒▒▒░░░▒▒▒▀██▀▒▌ 
░░▐▒▒▒▄▄▒▒▒▒░░░▒▒▒▒▒▒▒▀▄▒▒ 
░░▌░░▌█▀▒▒▒▒▒▄▀█▄▒▒▒▒▒▒▒█▒ 
░▐░░░▒▒▒▒▒▒▒▒▌██▀▒▒░░░▒▒▒▀ ▌ 
░▌░▒▄██▄▒▒▒▒▒▒▒▒▒░░░░░░▒▒▒ ▌ 
▀▒▀▐▄█▄█▌▄░▀▒▒░░░░░░░░░░▒▒ ▐
▐▒▒▐▀▐▀▒░▄▄▒▄▒▒▒▒▒▒░▒░▒░▒▒ ▒ 
▐▒▒▒▀▀▄▄▒▒▒▄▒▒▒▒▒▒▒▒░▒░▒░▒ ▐ 
░▌▒▒▒▒▒▒▀▀▀▒▒▒▒▒▒░▒░▒░▒░▒▒ ▌ 
░▐▒▒▒▒▒▒▒▒▒▒▒▒▒▒░▒░▒░▒▒▄▒▒ 
░░▀▄▒▒▒▒▒▒▒▒▒▒▒░▒░▒░▒▄▒▒▒▒ 
░░░░▀▄▒▒▒▒▒▒▒▒▒▒▄▄▄▀▒▒▒▒▄▀

 

흐믓.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