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꺼없어서 빈둥거리면서

핸드폰 쳐다보다가 심쿵한번하고 발견해서 올립니다

 

강아지는 좋아하지만 안키워서 만지는법을 잘모르기도 하고..

일단 그림체가 너무 댕댕이 스럽고 좋아서 눈이 갔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다같이 기여운 댕댕이를 쓰다듬어 봅시닷 ㅋㅋㅋ

친구네 강아지한테 시험해봐야겠어요!

 

 

< 강아지 쓰다듬는 올바른 방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잘못된 방법!

근데 너무 공감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만지면 댕댕이는 싫어해요.

 

올바른 방법은

역시 댕댕이답게 선킁킁 후쓰담이네요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럼 너무 댕댕스럽게 잘그리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렇게 성공하면

요렇게 귀여운 댕댕이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댕댕이가 좋아하는 / 싫어하는 스킨쉽 부위를 올려봐요

 

개인적으로 털많은 대형견을 너무 좋아하지만

무서워서 정작 만져보지는 못했어요 ㅠㅠㅠ

그치만 이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았느니

언젠가 길거리에서 대형견이 마주온다면

도전해보도록하겠습니다!

 

 

'주토피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와 고양이 발톱 자를때  (1) 2018.09.22
강아지와 고양이의 강제분양.GIF  (0) 2018.09.17
잘생긴 고양이  (0) 2018.07.19
나 불렀어?  (1) 2018.07.06
우리 주인이 샤워기를 들었다 (고양이vs개)  (1) 2018.07.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