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이모래 : 국민모래

 

 

모래를 갈아줄 때가 되어서 국민모래를 주문했습니다.

국민모래 가격은 7.5kg x 2 = 10,900원 정도네요.

고양이 모래들중에서는 중간정도의 가격대 입니다.

국내 생산이고 소디움 벤토나이트를 사용했다며 '가성비'를 홍보하는 모래네요^^

 

저가형 모래도 써보고 고가의 모래도 써봤지만

저가는 먼지날림과 사막화가 너무 심하고

고가는 딱히 이만한 가격대를 줘야할지... 모르겠어서

항상 이정도 가격대의 모래를 구입하는 편이에요.

 

모래에 쓸돈 차라리 먹을곳에 투자하겠다!!! 이런?ㅎㅎㅎ

아마 앞으로의 모래 포스팅도 요정도 수준의 모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설이 길었죠?

 

국민모래는요!

라고 홍보하고있습니다.

 

뭐... 모래 문구가 거기서 거기죠...

직접 사용해봐야겠죠?^^

 

자 그럼 한번 부어볼까요?

 

 

7.5kg 한포대를 부으니 화장실이 가득 차네요.

 

 

알갱이는 작은편에 속하는 모래입니다.

광고처럼 파란색 탈취해주는 알갱이(?)는 없네요...

 

 

응고력이 얼마나 되는지 한번 볼까요?

물어 부어부은다음 한 3분정도 기다려봅니다.

 

결과는 과연...!!!

 

 

오... 생각보다 잘 굳었어요.

이정도면 준수하네요!!!

 

 

물이 부어진 모양대로 딱 굳었어요.

힘을 조금 줘도 쉽게 부숴지지 않았구요.

이정도면 괜찮은 모래인것 같네요.

 

 

 

이부자리 깔아놓듯이 뽀송뽀송하게

새모래 갈아줬으니

응가좀 건강하게 잘싸줬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칠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