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만우절

&

트레이닝 이벤트

 

 

 

안녕하세요 아직도 던파하는 철부지입니다^^

3월 30일자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 첫번째 이벤트. 건강한 프렌즈

 

 

이번 던파 만우절 컨셉은 건강인가봅니다.

DDR구라부터해서...ㅋㅋㅋ 하붕의 PT까지. 건강을 컨셉으로 잡은것 같네요.

(내 손목건강을 망치는건 던파인데 ㅂㄷㅂㄷ)

 

초붕 대신 하붕이라는 NPC가 나와서 1대1 PT를 해준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위 빨간부분 카톡아이디 실제로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 세리아 방에 있는 하붕을 클릭해서 트레이닝 신청을 하면

 

 

이렇게 던파 내에서도 핸드폰 모양의 PT가 시작됩니다.

단 계정당 한계의 캐릭터만 가능하므로 주로 도는 캐릭터로 선택하세요~!!!

 

 

처음에는 적정레벨 던전 1회 클리어로 시작이 됩니다.

워밍업으로 적적레벨 1회 클리어를 포함해서 하루에 6개의 랜덤미션이 부과되요.

트레이닝 미션은 8개네요.

랜덤미션은 던파 내 휴대폰창(?)에서 바로바로 날라옵니다.

 

트레이닝 미션을 클리어할때마다 편지로 (10분간)휴식이 각 1개씩 지급됩니다. 

혁수까지 만난다면 하루에 총 7개를 얻을 수 있네요.

이렇게 모인 10분간 휴식으로 다음과 같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딱히... 특별히 좋은건 없네요.

아무래도 건강이 컨셉이다보니 과열되지 않도록...

배려(아주 지나친 배려)를 해준것 같습니다.

 

21일의 기간동안, 얻을 수 있는 (10분)휴식은 147개네요.

증폭보호권과 권혁수의 선물, 기능성 덤벨을 한도까지 모두 구매할시에

나는 갯수는 27개가 남습니다.

 

이걸로는 이벤트 물약이나 사야지요.

여유있게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추가로 실제로 대화도 가능해요 ㅋㅋㅋㅋㅋㅋㅋ

 

 

▲ 욕을 한번 쳐볼까...?

 

 

 

# 두번째 이벤트. 만우절 DDR이벤트

 

첨에는 만우절인거 모르고 봤다가 이게 뭐하는 짓이지? 했네요 ㅋㅋㅋㅋ

가격보고나서야 응? 하고 아~~~ 만우절이구나~~~ 했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기발했습니다!!! 영상 한번 보시죠^^

 

 

 

이거는 특별히 공략이 필요한 이벤트는 아니구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1억 2천만원을 주고 예약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예약하기를 클릭하면,

입고 준비중입니다. 라고 뜹니다.

절대 모험가님께서 사용 못하는 일이 없도록 준비하겠다는데...

과연 진짜로 나오는 걸까요? 진짜? 설마?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따로 연계되는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울러 페이스북과 트위터 중 한곳에 공유를 하면

공유 보상을 줍니다.

 

 

받게되는데  보상은 공갈 데미지 폰트입니다ㅋㅋㅋㅋㅋㅋ

몬스터를 때릴시 데미지가 아스트랄하게 나오네요ㅋㅋㅋ

기간제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만우절 답게 재미있네요^^

 

 

 

이상으로 3.30 이벤트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DDR 상품안내

  • 1. 본 상품은 이블팩토리, 애프터 디 엔드 등의 모바일 게임에서도 호환됩니다.
  • 2. 본 상품의 연결방식은 무선이며 그란디네 발전소에서 충전 가능합니다.
  • 3.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얼지 않도록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반드시 게임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 4. 상품의 불량률을 최소화하고자 BGM ‘Crack is over’를 들려주는 제조 공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5. 청정 아라드를 위하여 상품을 버릴 시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해체기를 이용 후 분리수거 부탁 드립니다.

 

 

트레이닝 이벤트 주의사항

 

  • - 본 이벤트는 17레벨 이상의 모든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 - 적정 레벨 던전은 17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용되는 시스템이며, 아래 던전에서는 혁수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계/고대 던전, 마계의 틈)
  • - 트레이닝을 신청한 계정 내 1개의 캐릭터만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트레이닝 보상인 (10분간) 휴식은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 - 트레이닝 미션은 각 던전별 1개의 미션만 클리어되며, 매일 06시 초기화됩니다.
  • - 휴대전화 내 실행 가능한 미니게임을 플레이 시 보상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  

     

     

    '던파 > 던파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두의 군대(팁!), 모험단 상점  (0) 2017.06.06
    강화 대앞뎀 시대  (0) 2017.05.22
    아라드 던린이 키우기  (0) 2017.05.03
    던파 이벤트 공략 (3.16)  (0) 2017.03.17
    주말 버닝피로도 안내  (0) 2017.03.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