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천재 : 얼굴천재는 얼굴과 천재의 합성어로 빼어난 외모를 갖춘 사람을 말한다.

 

얼굴천재하면 연관검색에 뜨는 인물... 정우성, 차은우 그리고 아이린!!!

이번에는 아이린의 천재적인 얼굴들을 포스팅해볼까해요.

출처는 개인소장용 짤들...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보기만해도 흐믓해지는 미소짤부터 시작 :)))))))

 

 

 

곱다... 고와...

 

 

 

팬이 찍은 사진일텐데 굴욕따윈 업습니다.

 

 

곱다...고와...2

 

 

...

...

...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도 천재인듯!

 

 

 

 

 

 

 

셀카도 너무 상큼

 

 

 

요고는 아이린실물느낌나는 사진인듯 합니다.

몸매도 천재 맞는듯합니다.

 

 

고양이상이라 고양이 코만 그려도

요롷게 이쁘네요^^

 

 

무대위에서의 아이린.

 

 

퍄...

 

 

이 사진은 진짜... 무슨 광고 사진 같네요.

 

 

일상도 광고같은데 대놓고 광고샷으로 나오면

더 이쁨.

 

 

 

......

.....

.....

사기네요.

 

 

snl중의 한장면.

 

 

 

이거는 팬이 찍은 실물느낌 샷인거 같네요.

 

 

요것도 실물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고는 요번 피카부 컨셉.

 

 

무슨 영화 포스터 같지 않나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셀카찍을맛 날듯...

 

 

 

 

 

 

 

 

 

 

 

 

 

 

셀카는 물론

광고/

특히 움직이면 더 예쁜게 역시 얼굴천재 맞는거 같네요..

얼굴 레오나르도 다빈치 아이린양의 다양한 활동

앞으로도 쭈우우우우우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욱

기대하겠습니다!

 

 

마지막은 V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자마저 미인 김태희  (3) 2017.12.27
아이유 문신을 한 아이유 팬  (0) 2017.12.20
사나 리본머리  (0) 2017.11.29
머슬여신 최설화 사진모음/머슬퀸  (0) 2017.11.14
김혜수 리즈시절  (0) 2017.1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