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번에 누가 블포 어깨 좌표 좀 달라고 핫폰으로 외치더라구요.

같은 던파인으로서 영곶은 정말 고통스러운걸 잘 아는데요.

 

에픽 좌표에 대해선 틀리다 있다 말이 많은데

전 골럭을 누가 점지해준대로 먹어서 믿고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번 먹었던 채널을 알려주니깐 짠!!

정말 드셨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부러워라 전 반찍임 영곶인데 잘 안나오네요 ㅠㅠ

 

그럼 한 번 보실까요.

 

 

제가 추천해 드린 채널이 시문 15 아랫 시광입니다.

헬 돌다가 갑자기 트레오면서 귓말 주시네요.

 

 

ㅋㅋㅋㅋ 얼마나 좋으셨으면 손 떨린다고

 

 

ㅠㅠ 착한 일 했으니 반짝임 주세요 띵진님

 

 

요건 사례금으로 받은 겁니다.

90제 영곶해제인데 3백은 너무 적은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좌표 점지 성공에 친추 걸고 갓금잔 좌표도 달라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나쁜 사람!! 인포창 보니깐 자수에 황홀 이더라구요.

블포 먹으면 업글할 모놀도 거의 모으셨다고...

 

 

 

마침 좌표점지 전 날 먹은 황금잔 좌표를 알려드렸는데

소식이 없는 걸 보니 못 드셨나 봅니다.

 

그럼 모두 영곶해제를 바라며

일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