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해외여행 이상과 현실]이라는 글을 보고서

너무 재미있어서 한번 퍼와봤어요 ㅋㅋㅋㅋㅋ

 

공감되는 사진이 참 많네요

아무쪼록 보고 피식이라도 웃으실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걸보니 예전에 태양의 후예에서 나온

난파선 한척이 생각나네요

거기도 사람 이렇게 많다던데 ㅎㅎㅎ



 





사람이 정말 많네요...ㄷㄷㄷㄷㄷㄷ

해운대정도는 애교수준인듯 합니다.









 





만리장성 ㅋㅋㅋㅋ

사람이 만명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펠탑앞은 사람이 이렇게 많아도

뭔가 여유로워보이네요... 무ㅏ지...






쓰레기는 어딜가나...





모나리자는 가까이서 볼수있는것만으로도 행운이고합니다.









타지마할은 그래도 정상같네요

그냥 날씨 좀 안좋은날? 찍은듯!





요 사진은 몇년전 사진인가봐요

지금은 스톤헨지 안쪽으로 들어갈수 없습니다 ㅠ_ㅠ




















어딜가나 줄...

 










요정도도 여유롭고 좋아보이네요.






 

























 

어떤가요?

역시 휴가는 집에서 에어컨이 최고인가봅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부쩍 떠나고싶은 여름 휴가철이긴하네요

다들 멋진 휴가, 멋진 인생샷 찍으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국츄  (0) 2017.08.14
공대생이 여친 없는 이유  (0) 2017.08.14
월세가 불리한 이유  (0) 2017.08.14
천재의 최후  (0) 2017.08.14
눈치없는 남친의 카톡, 웃긴카톡  (0) 2017.08.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