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의 경우에는 목욕좋아하는 아이들도 있고

목욕시키기 크게 어렵지 않다고 들었는데

저렇게 웃는 미소가 정말 귀엽네요.

 

 

고양이

 

 

반면에 고양이는...

목욕을 싫어하는건 정말 유명한데요.

화장실 데리고가는것부터 시작해서

목욕시키는내내 우는가하면

드라이기를 이용해서 말리는것도 정말 일이라면 일이죠

 

 

이렇게 최대한 안간힘을 쓰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기물트는 소리를 들은 냐옹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