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2017년 12월 31일을 기점으로 KT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이 종료되었지요?ㅠㅠㅠ

 

저희집은 KT 사용자가 4명이나 되었끼에 ㅋㅋㅋㅋㅋㅋㅋ

빵살때나 피자먹을떄나 영화볼때 은근 쏠쏠하게 써먹었는데...

2018년이 되자마자 아예 혜택이 사라져서 2018년은 이런 KT 18년...하고... 2018년을 생각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소리소문없이 사라졌던 더블할인 멤버십이 (축소되었지만) 다시 돌아왔습니다!!!

우와아ㅏㅏㅏ아아앙

별로... 딱히 홍보도 안하는거 같고 전에는 시즌3더니 시즌4라고도 안하길래;;;

그래도 혜택 왕왕 받아야지요.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1  더블할인 멤버십이란?


 

KT멤버십 고객이 원하는 날, 한달에 한번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대신 멤버십 포인트는 차감되구요! (어차피 남아도는거...)

기존의 보통 멤버십 할인에 비해 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할인률도 커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2018년 더블할인 멤버십은 3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1  X2 제휴사는 어디?


 

확실히 2017년에 비해 많이 축소된 제휴사 ㅠㅠㅠ

올레를 외치게 하던 제휴사들은 다 어디로가고....

그치만 그래도 알짜 제휴사들이 있고, 매월 제휴사가 변경된다고 하니 한번 알아봅시다.

 

① CGV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는 매달 어느정도 교체되기 마련이지만

아마 CGV는 연말까지 유지될것 같습니다. 작년에도 그랬었거든요!

 

온라인에서 결제해야하고,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받으면

최대 8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지요. 대신 2D 일반관만 가능하구요.

 

멤버십 VIP회원분들은 매달 1회 무료로 영화표를 주니 그걸 받는게 더 이득!

요새 볼만한 영화가 많지 않다는게 함정이라면 함정 ㅋㅋㅋㅋㅋㅋ

 

 

② 도미노피자

 

앱/ 웹 주문시 이용가능하고 VIP고객은 40% / 일반 고객은 30% 입니다.

도미노 자체 행사도 20~30%정도의 할인률은 주고있고,

방문포장도 화요일에는 40%, 다른 요일에는 30%는 상시 해주고 있으니

정말 나가기 귀찮을때, 배달해서 먹고싶을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도미노피자같은 경우에는 할인혜택도 큰 편이라 매년 사라지는 멤버십 포인트를 소진(?)하기 위해서

이용하면 좋습니다. 어차피 포인트야 매년 새로 충전되고 데이터로 받을 수 있으니...

써보다가 어랏 남는다 싶을때 먹으면 좋은정도...???

 

3월에 몇만점씩 쓰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저처럼 여러가족이 KT를 쓴다면 부모님껄로 결제해버려도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

 

!@#

 

 

 

③ 베스킨라빈스

 

어떻게 보면 이번달의 메인 혜택이랄수도 있는 베스킨 라빈스!!!

베스킨라빈스는 평소 할인혜택도 많은편이 아니고

40% 할인률은 상당히 큰 축에 속하기때문에 제가 생각하기에는 3월의 메인 제휴사가 아닐까 싶어요.

 

파인트크기는 중량 320g에 3가지 맛을 담는, 핸드팩에서는 가장 작은 사이즈입니다.

할인없을시 가격이 7,200원이니 40%할인하면 4320원에 먹을 수 있지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더블 레귤러 사이즈가 정가로 5,400원이니 파인트로 먹는게 이득!

저는 이미 요걸로 써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④ GS수퍼마켓

 

마지막으로 GS수퍼마켓입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

딱 5만원만 산다고 했을시 최대 20%할인률 되겠습니다.

 

단, 5만원이상 구매시라는 제약이 붙어있고 20%로 그다지 크지 않은 혜택이지만

장볼때나 생필품종류 살때에는 나름 쏠쏠할것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GS슈퍼마켓이 많지 않다는거...

지난시즌에는 같은조건으로 이마트 할인이었는데 이번에는 왜 GS ㅠㅠㅠ

그래도 장볼때 이용하면 충분히 좋을듯해요.

마트에서 만원할인이면 상당히 크잖아요^^

 

 

 

 

1  더블할인 이용법


 

 

 

혹시나 모르실까해서 KT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이용방법 추가로 적습니다.

그냥 별거없어요. 제휴사에서 멤버십 바코드 보여주면서 "더블할인 멤버십 해주세요~" 라고 말하면

알아서 할인적용되고 할인적용되면 114로 문자 날라옵니다!!!

 

먹고살기 힘든 요즈음,

어차피 연말되면 남는포인트로 더블할인 멤버십 사용해서 가계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그리고 다음달에는 좀더 파격적인 혜택이 와주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또다른 포인트 사용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링크 : http://child2630.tistory.com/281?category=74916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