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면 조금은 필수? 가 되어버린 곳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입니다.

 

내륙에서는 흔하디 흔한 스타벅스지만

제주도 스타벅스에는 제주 한정메뉴가 우리를 유혹하고,

제주도 한정 굿즈들이 우리의 지름신을 강림하게 합니다 ㅎㅎ

저는 많은 제주 한정 스타벅스 메뉴들중에 이번에는 까망라떼를 리뷰해볼까 해요.

 


까망라떼? 너는 무슨 메뉴?

우선 한마디 하자면 가격이 참 사악합니다.

그란데 사이즈인듯하고 1잔에 7200원이나 해요.

아니 7200원이면 우진 해장국을 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먹어보기로 했으니 한번 먹어볼게요.

제주 한정 메뉴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궁금했던 까망라떼를 선택했습니다.

 

그래도 한정 메뉴이니 조금 한정 한정한 비주얼을 생각했는데

왜 때문에 아이스음료가 따뜻한 머그잔에 나오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제주의 돌하르방이나 현무암처럼

제주 제주 한 비주얼을 생각했는데 이건 그냥 휘핑에 쿠키 얹은 메뉴 아닌가 싶어서

일단 비주얼에서 실망.....

 

맛은 한정메뉴니까 조금 특색 있는 맛을 기대했는데

먹어보니 너무나도 친숙한 맛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그냥....... 검은콩 우유????????

네... 딱 그냥 검은콩 우유 내지는 검은콩 두유 내지는 흑임자 우유 같은 맛이에요.

우유 + 고소 + 검은색 =  까망라떼....

한정메뉴라고 기대가 너무 컸나 봅니다....

 

휘핑 위에 올라간 크런치가 그. 나. 마. 맛있었지만

카페 천국 제주도의 수많은 핫한 메뉴들에 비하면 사실 평범하죠

차라리 프라푸치노를 드시거나 다른 메뉴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까망라떼 그냥 먹지 말자

그냥 먹지말자. 궁금해하지도 말자.

내 돈 내산으로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한정메뉴라고는 하지만 한정메뉴로서의 이름값도

그리고 7200원이라는 가격에도 못 미치는 메뉴입니다.

 

카페들의 천국 제주도에서

정말 정성이 들어간 다른 카페 메뉴의 시그니쳐도 먹을 수 있을 가격이에요.

돈을 떠나서 우리 제주도까지 가서 검은콩 두유로

우리의 커피배를 채우지 말자고요 ㅠㅠㅠㅠㅠㅠ

 

하다못해 무료 음료 쿠폰이 있다고 한들

기프티콘이 있다고 한들 차라리 다른걸 드세요.

지인과 함께 먹은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가 차라리 맛있어요.

하다못해 정 먹겠다면 테이크 아웃해서 비주얼이라도 챙겨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