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말이라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여기저기 세일을 많이 하는데

사고 싶어도 배송비 때문에

사기 꺼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제주도나 무조건 배송비가 드는 도서산간지역은 ㅠㅠ

 

그런데 쿠팡에서 배송비무료가 되는

로켓와우클럽을 90일 무료체험한다길레

한 번 체험해봤습니다.

 

 

로켓와우클럽 광고가 위아래 배너로 노출이 되었있죠 ㅋㅋㅋㅋ

 

 

로켓와우클럽에 가입하면

로켓배송 상품이 전부 무료배송,

당일배송에 신선식품 새벽배송,

30일 무료반품이 됩니다.

 

 

90일 체험 후 2,900원이 자동결제되니

해지하실 분은 캘린더나 알람에 기입해

돈 나가는 일없게 유의!

 

 

 

 

여기 자세히 보시면 무서운게

월회비가 매월 자동 결제되는데

자동 결제수단이 유효하지않은 경우 최근 이용한 결제수단에서

결제가 된다고합니다. ㅋㅋㅋㅋ

 

 

 

아래부터는 가입 과정입니다.

 

 

결제수단에서 계좌이체시 2%는 캐시로 적립됩니다.

 

 

저는 일단 카드로 등록했습니다.

 

 

무료체험 GOGO

 

 

my쇼핑 보시면 왼쪽에 '로켓와우 맴버쉽 관리'와

'결제수단 로켓페이 관리'가 활성화되어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 로켓머니도 있는데

 

 

흠 카드 수수료 때문에 그런가

계좌이체를 선호하네요.

 

 

 

상품보면 필터에 로켓배송만 보기가 있습니다.

 

 

로켓배송하고 일반상품의 차이를 보시면

도착예정일이 다르죠?

 

토요일도 열일하는 기사님들 고생하십니다.

 

 

마침 세재가 필요해서  로켓와우클럽 체험 상태에서 사봤습니다.

 

 

 

쿠폰적용해서 배송비 없이 싸게 잘샀죠?

 

 

ㅋㅋㅋㅋ 계속 계좌이체로 유혹하네요

 

 

제가 수요일에 샀는데

목요일에 도착했네요 굿굿

 

요즘 겨울이라 추워 눈도 많이 올탠데

택배기사님들 사고없이 건강에 문제없이

배송이 운용됐으면 하네요.

 

이제 제주도같은 곳에 사시는 분들은

로켓와우클럽으로 배송비 걱정없이 많이 사시겠네요 ㅋㅋㅋㅋ

 

90일 체험 후 자동결제랑

로켓머니나 계좌이체시 2%적립 유의하시고

모두 즐거운 쇼핑되세요~

 

+ Recent posts